크록스샌들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쉬리히 조회 15회 작성일 2021-01-13 23:44:29 댓글 0

본문

장마철 크록스 리뷰/크록스샌들/애매한 발사이즈/내돈내산/브루클린로우웨지샌들/크록스 사이즈/crocs sandals review

도리의 목소리 최초공개
장마철을 맞아 크록스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10 단위로만 나오는 크록스 신발 사이즈 선택하기!
도리의 발 사이즈는 245입니다.


1. 브루클린 로우 웨지 샌들 : 250(W8)
2. 클래식 샌들 : 240(W7)
3. 이자벨라 블록 힐 : 240(W7)
4. 레이 웨지 샌들 : 240(W7)
5. 아테네 2 : 240(W7)
6. 슬론 슬라이드 : 240(W8)

SUB) 크록스 샌들 언박싱 ㅣ 여름샌들 간단 리뷰 ㅣ 샌들 착용샷 ㅣ Crocs unboxing & review

영상이 좋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무료구독하기
https://bit.ly/2AdtWV9

▶ 영상 속 크록스 샌들 정보 :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
색상 - 오이스터/골드
사이즈 - 240
(샌들 주문일 : 2020년 6월9일)

크록스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https://bit.ly/32hZSBZ

2달 착용 리뷰 :
샌들 위에서부터 세번째줄과 닿는 발 안쪽 부분이 양말을 신지 않고 오래 걸을 경우 마찰로 인해 아프고 물집이 생기기도 하네요.
영상 속 모델 해피처럼 발이 좁을 경우는 괜찮지만 발폭이 중간 이상인 경우는 그런 현상이 생길 수 있을거 같아요!

▶ 관련 영상 보러가기
뉴발란스 엔클레이 샌들 : https://bit.ly/3gkh7b1

▶ BGM
Bensound-smile

/ E-mail : jkaworld33@gmail.com
/ Camera : 갤럭시S20
/ Editing : 뱁믹스

#크록스샌들 #샌들리뷰 #샌들착용샷 #CrocsUnboxingReview

크록스가 발바닥통증을 유발한다고?! – 페인랩이 말하는 통증이야기

안녕하세요! 페인여러분 PAIN LAB입니다
학생 때 병원실습할 때나 밤에 응급실을 가봤을 때 레지던트 전공의 분들의 복장이 기억납니다.수술복에 크록스! 캬 왠지 멋집니다.
뿐만 아니라 공보의들 중에 실제로 크록스 신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그랬고요. 사실 멋보다는 편해서 신었습니다. 그때는 젊어서 크록스가 젤 편하다고 생각했고 크록스가 위험하다는 기사들을 보고 '뭐라는 거야? 너무 억지 아니야?'라고 생각했습니다.
공보의를 마친 후에도 2년 정도는 크록스를 신고 진료를 많이 했는데요. 한의사인 저는 아무래도 시술이 많다보니 서있는 시간이 대부분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서있을 때, 전형적인 족저근막염 증상처럼 아픈 게 아니고... 말 그대로 발바닥 한가운데가 찢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겁니다.
왜 그랬을까요?
사실 그때는 웨이트 운동을 매일 하듯이 하고 야식도 자주 먹다 보니 근육량이나 체중이 피크를 찍던 때였습니다. 무게가 있다보니 체중을 지탱하는 제 발도 이런 아치를 유지하기엔 부하를 많이 받았겠죠. 게다가 아치 모양이 유지가 안되는 크록스를 신었으니 더더욱 아팠습니다.
얼마 전 이런 글을 봤습니다.
"불행하게도 크록스는 온종일 신는 신발로는 적합하지 않다. 족궁의 지지 역할은 되지만 뒤꿈치를 제대로 못 잡아준다. 따라서 뒤꿈치가 불안하면 발가락에 힘이 간다. 그 결과 힘줄염과 굳은살이 생길 수 있고, 발가락 모양이 이상해지며, 발톱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메건 리히 박사-
이 말이 맞습니다.
왜냐하면 크록스는 재질을 평가해볼 때 좋은 말로는 쿠션감이 매우 훌륭하고 나쁜 말로는 그냥 뭉개집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족궁이 무너질 수 있는 거죠. 게다가 크록스는 슬리퍼입니다. 이 그림을 보면 슬리퍼의 경우 체중분산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죠.
이런 불안정성은 통증까지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초반에 산 지 얼마 안 된 크록스는 족궁 지지가 어느 정도 됩니다. 하지만 오래 신으면 신을수록 탄성력이 줄어들게 되어 아치가 유지되기 힘들어집니다. 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하루에 8시간 이상 많이 걷기보다는 한 가지 자세로 계속 서있다 보니 족궁 아치가 제대로 유지되지 않고 자꾸 무너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족궁이 무너지면 어떻게 될까요7
보통 아치를 유지하는 데에 근육, 인대, 건이 모두 역할을 합니다. 족저근막이 장력이 걸리고 스프링리가먼트(PCL)에 힘을 받으면서 발바닥 내재근인 무지외전근이나 단무지굴근, 소지외전근 등등의 근육들이 타이트해집니다.
아치에는 저번 영상에도 말씀드렸듯이 횡족궁(횡아치)와 종족궁(종아치)가 있습니다. 종아치는 당연히 무너지고 횡아치로 무너지는데요. 이렇게 되면 발가락 쪽(그림 C)에도 힘이 실립니다. 그림 D처럼 종아치가 무너지면 족저근막이 엄청 땅겨지겠죠.

크록스 재질처럼 너무 푹신한 걸 오래 신고 오래 서 있으면 평발과 비슷한 피로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래 서서 있어야 하는 분들은 이런 푹신한 신발보다는 족궁을 유지해줄 수 있는 신발을 신는 게 필요합니다. 난 근력도 부족하고 서있을 때 족궁을 유지하는 게 너무 힘든 것 같다 하는 분들은 의료용 깔창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과체중인 분들은 체중까지 조금 빼주신다면 금상첨화겠죠?
그런 지금까지 PAIN LAB이었습니다

#크록스 #발바닥통증 #족저근막염

... 

#크록스샌들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