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시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내일은피구왕 조회 7회 작성일 2022-08-15 02:51:37 댓글 0

본문

앱테크필수앱 오케이캐쉬백 사용법

안녕하세요 돈요정 밍키언니입니다^-^
오늘은 저번시간에 잠깐 언급했던 오케이 캐쉬백에 대한 설명을 들고 왔어용
현금화 방법은 이미 저번시간에 설명을 했기에!! 다루지 않았어요
못보신분 보고오세용
오늘도 저랑 푼돈모아 목돈 다 같이 함께해영

돈요정 밍키언니 블로그 https://blog.naver.com/dancing8462
woolee_ rang : 이쁜 밍키언니 ㅠㅠ매번 꿀팁주셔서 감사해요
정혜영 : 질문이 있어 올립니다~! 현금화가 안되는 포인트들을 ok캐시백으로 모아서 현금화가 가능한 하나머니로 전환을 하고 싶은데 나오는 포인트랑 전환 가능한 포인트랑 차이가 나서요~
전환 후 며칠이 지나야 하는건지.. 아니면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ㅜ
sunny honey : 오늘도 꿀정보 ♥️
너무 좋아요!
다음 영상도 기대기대
기다리고
있을께요
재테크 똑순이, 쩐업주부 : 오홋 오늘은 앱테크 일타강사 느낌이셔용 귀에 쏙쏙! 저도 차근차근 따라해보겠씀당:)
movie1033 : 밍키언니님 항상 고마워요 아직 초보 앱테커이지만 언젠가는 고수가되겠져 ㅋㅋㅋ

한국인의 99%가 알지만 잘 안쓰는 '돈버는 앱' (앱테크 | 돈버는법 | OK캐쉬백 현금화 )

#앱테크 #OK캐쉬백 #돈버는법

다 알지만 잘 안쓰는 돈버는앱 추천해요.
OK캐쉬백(오케이캐쉬백)앱으로 돈벌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앱으로 쇼핑하고 최대 10% 돈버는법!

OK캐쉬백으로 돈(포인트)도 적립하고 현금화를 많이 하는데...
의외로 잘 모르시는 OK캐쉬백 적립방법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앱테크 추천!
쇼핑 전 1번만 하면 적립? 돈버는방법 끝!

돈버는앱, 앱테크, 쇼핑적립에 관심있다면
'OK캐쉬백'을 활용해보세요!


-
문의 : channel1.2kg@gmail.com

-
Video Source Support
* 론박자막연구소
* Mood by Peyruis https://soundcloud.com/peyrui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al-mood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핑구 : 어제 쓱닷컴 새벽배송 시켰는데 다음부턴 꼭 써야겠어요 아까비,,,
앨리스 은희 : OK캐쉬백 저 없는데..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ㅠㅠ
나만없어강아지 : 헐 처음알았어요 갤러리아랑 이마트 자주쓰는데ㅠㅠㅠ
소중한사람 : 11번가에서 오캐이캐쉬백 어떻게적립하나요
天罰 : 60만원 적립될려면 얼마를 쇼핑해야 ㅋㅋㅋㅋ

오케이캐쉬백 사용법┃단돈 1원부터 현금 전환하기! 모르면 손해!

□ ok캐쉬백 다들 모으고 계시죠?
혹시 ok캐시백이 현금으로도 받을 수 있단거 알고 계십니까?
그런데 (sk를 만나기 전엔) 5만점을 모아야지만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었죠ㅜㅜㅜ

but!!!
이젠 단 1점도 1원으로 현금 전환해 받을 수 있게 됐어요! (수수료도 엄슴)
그 방법과 ok캐시백 모으는 방법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티끌 모아 태산? 아니쥬 이젠 티끌 모아 재산이쥬!


[ 오케이캐쉬백 '오락' 어플 추천인 코드 : 로맨틱한 광어 ]

#오케이캐쉬백 #ok캐쉬백사용법 #ok캐쉬백현금
#실천하는직장인 #직장인돈모으기 #직장인재테크 #자기계발 #직장인을위한모든꿀팁



영상 로고 만들어주신 쭈녕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라뷰라뷰



✓이메일 lllovemore@naver.com
✓블로그 activeworkfree.tistory.com



---

□ song

♪ Spring by Ikson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IIkson - Early Hour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향기있는 삶 : 점점 영상 퀄리티가 좋아지는것같아요 ~!! 오늘도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ㅎㅎ
목표이루기 : 진짜 언니를 알게된건 너~~무 행운인거 같아요 감사합니당
jisu lee : 주민등록증에서 발급일자 정확한데 자꾸 오류라고 떠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bizim çiftliğimiz : 포텐ㅅl에이드는 가지고 다니면서 챙겨먹기 편하네용!! 맛도 맛있고 한포씩 그대로 꺼내서 먹는중! 효과 굿 재구매각
[이상한 나라의 paul] : 응원합니다^^

... 

#ok 캐시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