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더디자이너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빈 조회 71회 작성일 2022-01-14 21:56:17 댓글 0

본문

호텔더디자이너스 홍대, 호캉스,브이로그, vlog, 여름휴가

첫 브이로그!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점을 다녀왔어요.
뷰와 방이 참 이쁜 곳이었어요. :)

본격 호캉스!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 투숙기 l VLOG

↓ 영상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호텔은 숙대입구역에 위치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점이에요.

퀄리티 대비 가성비가 매우 훌륭했던 호텔과
뜻밖의 폭풍 먹부림을 영상에 담아봤어요.
즐겁게 시청 해주세요. :)


※ 2:02 - 5:43 호텔 객실 내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았습니다.
스킵하셔도 영상을 보시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브이로그 #호캉스 #서울역
여행작가 봄비 : 전망도 막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거 같궁 전체적으로 깔끔한거 같네용ㅎㅎ 참고 잘할게용^^
어니언옥희 : 체크인 할 때 무슨 내용 문서 작성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ㅜㅜ??
뿌잉_뀨블리 : 여기에 저희 아빠일해요 ><
hs seol : 뷰띠끄호텔냄새가 나네영
세론SERON : 다른 것들 보다도 객실 내부에 힘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비싼 룸에서나 꿈꿨던 것들 여기 다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홍대 : 주니어 스위트룸 후기

이맘때쯤 되면 모두들 호캉스를 계획하지만 걱정이 많죠.

‍♀️ "어떤 호텔을 가고 싶은 건데?"
‍♂️ "난 일단 신상호텔이면 좋겠고, 연말 분위기 낼 파티룸도 있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눈 오는 날 뜨끈한 노천욕도 했음 좋겠고 심심하면 같이 넷플릭스도 볼 수 있는 그런 곳!"
‍♀️ "장난해...? 서울에서 그거 다 있는 곳 없어. 있다고 해도 70만 원 넘거든...?"
‍♂️ "... 아 그런가"

하지만 프고가 누굽니까! 이거 다 있는 호텔 찾았어요!!!
그것도 20만원대❤️ 이 영상 나가면 예약 경쟁 빡셀 수도...
광고 절대 아니고요. 두 에디터 모두 만족한 곳이라 추천하는 거예요✌️
앞으로 서울에 이런 갓성비 호텔이 더 많이 생기길

00:00 인트로
01:43 로비/체크인
02:39 객실
07:53 부대시설
08:37 서프라이즈
10:30 총평(홍대호텔 3대장과 비교)
---------------------------------------------------------
보다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https://bit.ly/32urNQc

프고가 리뷰한 이 호텔의 최저가는?
https://bit.ly/2UhSSS4

2021 프레스티지고릴라 달력 구경하러 가기
https://bit.ly/3lOkxFF


#신상호텔 #머큐어앰배서더홍대 #홍대호텔
먹자 : 비교분석해서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니 좋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제프킴Jepkim : 역시 신상호텔은 다르네요 달라! 친구들이랑 뒹굴뒹굴하면서 먹고놀고 하기 좋을듯요 ㅋㅋ 혹시 그랜드하얏트 스위트룸 리뷰도 해주신 적이 있나요? 찾아봤는데 없는 것 같아서요. 프고가 리뷰하는 걸 꼭 보고 싶어요~!
곽내현 : 객실이 진짜 영상보면서 훅 가게 만드네요ㅠㅠㅠㅠ
요즘 시기에 최적회되어 있는 거 같아서 방학하면 꼭 가보고 싶어요!!!!
cyan : 호텔투어나 호캉스 좋아하는데 랜선으로 대리만족 했어요 ㅠㅠ 코로나 끝나고 빨리 여기저기 놀러가고 싶어요... 영상 편집 진짜 깔끔해서 구경하기도 좋네요! 구독하고 갑니다!!!
오발주 : 여기 몇번 가봤는데 깔끔하고 좋아요~~상위 객실은 미니바등 다 무료입니다 ㅎㅎ
그리고 2020 미스코리아 공식 숙소로 지정되어서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앗... 제가 몇번 앉았던 곳에서 체크인 하시는 모습보니 기분이 묘하네요^^

... 

#홍대더디자이너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