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전도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더맨 조회 8회 작성일 2021-01-13 21:15:37 댓글 0

본문

청소년들에게 복음전하다(교회전도지)

코로나로 인해 학교는 가지 못하고 무리를 지어 교회 복도에서 놀다가 가는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해야겠다 싶었습니다.그래서 교회복도서 놀려면 내 메세지를 5분씩 들어라. 그렇지 않으면 좇아 낼꺼다 했는데 의외로 아이들이 알겠다 하고 잘 들었습니다.
첫번째로 3월 28일 10명의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영접기도를 했습니다. 두번째로 4월1일 성진 한빈 민성 채호 유찬 남현이에게 또 교회 전도지로 복음을 전하고 영접기도를 했습니다. 이 영상은 4월 1일 찍은 것으로 자료를 남겨야 겠다 싶어서 청소년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이삭이(아들 4학년)에게 찍어달라했습니다. 이 청소년들에게 계속해서 복음을 전할 때 하나님 나라의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기도해주세요.
#복전사#청소년전도#복음전도

전도하는교회 전도하는나 15 전도지 설명 | 이 전도지를 사용하면 평생 한번도 전도 안해본 사람도 전도할 수 있습니다.

저의 사명은 모든 교회와 선교사님들이 전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제가 30년 이상 전도하고 연구하면서 누구나 가장 쓰기 쉽게 전도지를 만들었습니다. 전도를 한 번도 안 해 본 사람도 이 전도지를 가지고 읽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 나라말로 번역이 되어있습니다. 한국어, 영어, 스패니쉬, 중국어, 일본어, 캄보디아어 (인도어 2가지)가 있습니다.

전도지를 구입하려면 상당히 비쌉니다. 저는 제가 직접 만들기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samyoo2024@gmail.com

복음의전함, 미자립교회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 전개 l CTS뉴스, 기독교뉴스, 교계뉴스

사단법인 복음의 전함이 미자립교회를 위해 제9차 전도지 무상 지원 사업을 전개합니다.

전도지에는 3차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에 모델로 활동한 배우 엄정화씨와 개그우먼 김지선씨, 가수 박지헌 씨 등이 재능기부로 참여했습니다.

복음의 전함은 이번 전도지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메시지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과 문구를 사용해 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복음의 전함은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작은 교회 전도지 지원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981개 교회에 971,600장의 전도지를 지원했습니다.

... 

#교회 전도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