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57회 작성일 2020-10-22 19:51:32 댓글 0

본문

[Eng]생로랑+버버리 2020신상하울✨가방 7개 오늘도 완전 꼼꼼하게 리뷰했어요!!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여러분 오늘은 생로랑과 버버리 하울이에용
오늘도 신이나서 가방을 열어봤는데요~
우리 구독자님들도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어요 ⁽⁽◝( ˙ ꒳ ˙ )◜⁾⁾
여러분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 무탈하신 한 주 보내세요!!
다음주에 또 만나요~
구독과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아..❣️



*가격정보(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가격 및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생로랑
-라운드 카메라백 159만원
-루루백 151만원
-테디 스몰 버킷 127만원
-업타운 미니스트랩백 135만원
-비키 스몰 248만원

버버리
-배너백 스몰 110만원대
-스몰 아이콘 스트라이프 E-캔버스 포트레이트 토트백 128만원


*착장정보
-원피스 : 자라



#명품하울 #명품가방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sweet_honey : 율언니!! 생로랑 가방 찾다가 역시 율언니 영상으로 왔네요!! 크으
토이 루루랑 업타운 미니 스트랩 중에 고민중인데 뭐가 좋을까요~?
참고로 저는 미니멀리스트 입니다. 별로 들고다니는게 없어서 사이즈를 둘 다 좋아요!
대체로 캐주얼하게 입는편이에용
Y J : 가방 넘 예뻐요... 비키 스몰 온라인에 쳐도 안나오던데 단종인가요??ㅠㅠ
신정동솜주먹 : 율럽님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제가 키는 157이고 마른몸인 체격인데 버버리배너백과 구찌 마몬트 탑핸들 미니숄더백 중에 고민인데 어떤게 좋을까요? 버버리는 브라운 구찌는 블랙을 생각하고 있는데 첫 입문용이라 ㅠㅠㅠ
찌윤 : 업타운미니스트랩백은 품절이네용 ㅜㅜ
Minnie Y : 루루백이랑 토이 루루백 사이즈 차이가 얼마나 나나요??
Yeppi :D : 안녕하세용!! 영상너무 잘 봤어요!! 혹시 생로랑 업타운 스트랩백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장승연 : 언니 저 비키백 스몰 오늘 여주 아울렛에서 189만원에 득템했어요 어디서 본 아이다 싶었는데 한눈에 반해버려서 고민없이 결제했어요 키키 엄청 잘샀죠!! 수요일에 처음 들어온 사이즈를 목요일에 바로!! 샀습니다 기분 너무좋아요
까아쥐볶음 : 귀에 쏙쏙 눈에 쏙쏙 너무 재밌어요
commencer 1 : 제가 알기론 버버리 배너백 스트랩이 두껍고 버버리 체크패턴이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저런 얇은 가죽 스트랩도 있는건가요?? 아님 스트랩을 따로 구매하신건가용?? 배너백 사고싶은데 두꺼운 스트랩 때문에 고민하다 이 영상을 발견해서 기쁜마음에 질문드립니다!
박신우 : 보통 어디서 구매하시는건가요??

버버리가방 하울 언방싱la.플럼l 내돈내산 명품가방 #버버리가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명품하울을 들고왔습니다
버버리가방 언박싱 영상!!
혹시나 명품가방 하나 살 계획을 가지고 계셨던분이나
버버리가방을 살 계획이셨던분들 혹은
버버리가방 중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영상 속 제품 스팩


-스몰 가죽 그레이스백


-19.5x7x16 cm
-최단 어깨끈 길이 40cm
-최장 어깨끈 길이 50cm


-조절 가능한 탈착식 크로스바디 스트랩


-내부 슬립 포켓 2구







Track - Droplo - Mine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droplomusic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0547044



구독과 좋아요 및 댓글 부탁드려요
인플루언서 : https://in.naver.com/a.plu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aa.plum
이메일 : ahh.plum@gmail.com
AM오전 : 혹시 기스 많이 나나요?? 궁금해요 ㅠ.ㅠ
슈가화니 : 혹시 공홈에서 사셨나요?
백상아리 : 혹시 사이즈는 하나인가요?
닉네임 : 키가 어느정도세요?? 영상 끝부분에 크로스로 매신건 짧게 줄이고 매신건가여? 생각보다 줄이 짧네요
구뇽 : 너무 오랜만이엥
plum A :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영상 들고 왔습니다
혹시나 기다리시는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기다리시는분이 계셨다면 늦게 올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동안 저에게 변화가 많이 생겨 영상 작업할 시간을 못 냈어요
앞으로도 정신 없는 날들을 보내겠지만 그래도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꼭 눌러주세요

소개팅을 앞두신 모든분께 바칩니다. [소개팅 노하우]

#소개팅룩 #소개팅성공법 #소개팅에피소드

안녕하세요.
댓글로 시작된 영상이 이것저것 많이 담겼네요.
소개팅을 앞두고 이 영상을 보신다면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모든 분에게 즐거운 영상이길 바라며,
오늘도 감사합니다.

드레스룸에서 하늘색깅엉체크블라우스 http://bongmarche.kr/product_all.html

첫번째 30대 룩.
하얀민소매탑\u0026청바지 심플먼트, http://www.simplement.kr/
신발, 브랜드 없는 오래된 제품
가방, apc

두번째 40대 룩.
하늘색 니트\u0026반바지 심플먼트, http://www.simplement.kr/
신발 아카이브앱크
트렌치코트 버버리
가방 델보

세번째 50대룩.
가디건\u0026검정탑 심플먼트, http://www.simplement.kr/
바지 브랜드없는 바지(오래전 리틀블랙)
가방 보테가베네타
신발 레페토

인스타그램 baesaimdang
비즈니스 메일 bonabora82@gmail.com
김유진 : 애엄마들 호캉스룩 컨텐츠 한 번 해주세요~~^^
이은주 : 소개팅 할일은 없지만 기분이 설레이게 하는 영상입니다. 다음 영상도 기대할께요^^
최유진 : 남편뒷모습 좋은 사람일거란 느낌이 팍 드네요! 그리고 오늘도 솔직한 배사님 모습들에 좋아요 또 눌러요ㅎㅎ
지난번 발리영상?이었나? 남편이랑 싸워서 엘베앞에서 트렁크들고 혼자 여행 간다는 말에 너무 재밌으면서 공감갔는데 오늘은 행복한 모습에 또 훈훈하네요~ㅎㅎ 카세트백 리뷰도 기다릴게요♡
봉화댁 : 배사님~
제가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어제 댓글 쓰다가 오른쪽 하단에
자꾸
땡땡이:개가 눌러져서
''신고''라는 메세지가 떳었어요ㅠ
이게 뭔가여?
혹 피해가 가지 않았나ㅠㅠ
어제쓴 뎃글을 삭제 해야하나요?
롱즈 : 유일하게 구독 하는 채널이에요 이런 컨셉으로 쭉 가주세요 ㅋㅋㅋㅋ 감성만 넘치는 채널들 사이에서 웃음까지 책임지시는 ..
Ji Hwang : 영상 마지막 까지 보셔야 합니다ㅋㅋ믿고보는 배사언니ㅎㅎㅎ
jina kim : 유기농 레몬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드킬 보라고한건 진짜 충격이네요!! 못보게 지켜줘야지!!)
양아마 : 아 너무 웃겨요~~영상 볼 때마다 너무 즐거워요 ^^ 저희 신랑도 저를 첨 봤을때가 젤 좋았다고.. 이런 줄(?!) 몰랐다고 했는데 ㅋㅋ 나이가 비슷해서 그런지 너무 공감되고 좋아요. 늘 응원합니다!!
Mi-young Kim : 추억돋네요. 상황극 재연 재밌게봤어요. ㅋㅋ
힘들게 일마치고 달달한 커피믹스 마시며 배사임당님 영상보며 힐링하고 있어요.
가방 넘 좋아하는데 가방 컨텐츠 또 부탁드려요.
다음 영상도 또 기대할게요.
켈리식물원 Good Life : 꿀 떨어지는 남편분 말씀에 막힘없이 엄마랑 목욕탕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말씀 처럼 ㅋㅋㅋ.....
기억 속에서 지워지지 않아요 ㅋㅋㅋ
남편분 등장 하시니 배사님 눈빛에서 꿀 뚝뚝 ㅎㅎ
두분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에요
오늘도 꿀잼이였어요 배사님 ~

... 

#버버리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