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3 00:38:29 댓글 0

본문

[즐길거리] [1편] 마사회 새내기의 경마장 체험기! (feat.마필관리사)

마사회 새내기 더비특급카트 타고 출동!
오늘 하루 마필관리사가 되어 직접 말을 케어한다고요?!

마사회 SNS에서 가장 궁금해하는 마필관리사를 직접 체험하며 다 알랴드림!
마사청소, 아침운동, 사료주기까지 완전 A-Z를 경험한다!
새벽부터 열일하는 우리 마사회 새내기 화이팅~!

마사회 새내기의 경마장 마필관리사 체험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마필관리사란?
경주마를 관리하는 직업
경주마 훈련에서부터 사료를 먹이는 ‘사양관리’
말이 생활하는 마방의 볏짚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구사관리’
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목욕을 시키는 등의 ‘보건관리’
말 발굽을 관리하는 ‘장제관리’ 등을 책임진다.

#한국마사회 #경마 #마필관리사




한국마사회 더 알아보기!
렛츠런 뉴스 홈페이지
(http://www.kra.co.kr/letsrunnews/main.do#1)
렛츠런 뉴스 포스트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46452989)
김윤희 : 새내기의 경마장 체험기 재미있게 잘봤어요~~~ 좋아요 공감이 꾸욱 가네요^^
한인영 : 좋아요
N Y : 막내님 고생이 많으시네요!! 화이팅!

[뉴스큐] "더 거십시오" 고액 베팅 편의 봐준 마사회 / YTN

더 나은 뉴스 콘텐츠 제공을 위한 일환으로 영상 미리보기 이미지(썸네일) 개선을 위한 설문을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썸네일 설문 참여하기
https://feedback.ytn.co.kr/?v=201911121618215253

[앵커]
경주에서 우승하는 말을 맞히는 경마, 혹시 해보셨습니까?

적당히 즐긴다면 맞혔을 때의 쾌감도 있고, 볼거리도 많은 게 경마인데요.

뭐든 과하면 문제겠죠.

일확천금의 꿈에 눈이 멀어 도박 중독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요.

이런 폐해 때문에 경마 사업을 주관하는 한국마사회는 한 번에 걸 수 있는 액수를 10만 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가 지난해 경마장 이용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보면,

10만 원을 넘어 초과베팅을 해본 경험이 '있다'는 응답이 19%입니다.

잘 지켜지지 않고 있다는 거죠.

그런데 마사회 일부 지사에서는 하루에 수천만 원 고액 베팅을 하는 이른바 'VVIP'에게 밀실을 제공하고 전담 직원까지 붙여줬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마는 합법적인 사행 산업이지만, 마사회가 도박 중독의 치유와 예방엔 소극적이라는 비판에 힘이 실리는 대목인데요.

고액 베팅 말리지 않고 더 걸라며 편의 봐준 이유, 단순합니다.

실적 때문이었습니다.

한국마사회는 YTN의 주요 대주주이기도 합니다만, 이 같은 사실이 취재와 보도에 어떤 영향도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대겸, 김다연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에 있는 마사회 지사에서 화상 경마 중계와 베팅이 한창입니다.

손님들이 마권을 사고 중계를 보는 곳이 마련돼 있지만, 보안 장치에 '출입 금지' 표시까지 된 방으로 유니폼을 입은 직원들이 들어갑니다.

취재진이 들어가려고 하자 직원들이 스크럼까지 짜고 막아섭니다.

[마사회 관계자 : 일단 카메라 촬영하시면 안되고, 지사장실 가서 이야기부터 하시고 일단 확인부터….]

방 안에서 발권 작업을 하던 직원 두 명이 황급히 빠져나옵니다.

이어서 손님이 얼굴을 가린 채 도망칩니다.

확인 결과, 이 방은 고액 베팅을 하는 고객을 위해서 따로 만들어 준 것이었습니다.

큰돈을 거는 손님 한두 명이 전담 직원과 발권기를 두고 배팅을 했습니다.

[마사회 VVIP 실 운영 제보자 : 제가 보기에는 그 발매기를 갖다 놨으니깐 사람들이 찍은 발매기로 마사회 여직원들이 찍어주는 거겠죠. 그니깐 무제한으로 찍어줄 수 있어요.]

마사회는 도박 중독의 폐해를 막기 위해 자체적으로 경주 한 번의 베팅 액수를 10만 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른바 'VVIP 룸'으로 불린 밀실에선 하루 수천만 원의 베팅이 이뤄졌습니다.

확인된 운영 기간만 1년이 넘습니다.

의정부지사 측은 고객 편의를 위한 일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마사회 의정부지사 관계자 : 구매 편의를 제공한 죄는 인정합니다. 정확히 얼마라고 말씀은 못 드리는데 하루에 개인이 하는 게 5천만 원에서 조금 이상인 것 같아요.]

YTN 취재로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마사회 본사는 자체 감사를 통해 엄정하게 조치하고 보완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행법상 경마 배팅액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도박 중독을 막겠다며 스스로 배팅 제한 규정을 만들어놓고도 지키지 않는 마사회 지사의 모습은 건전한 경마 문화와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YTN 김대겸[kimdk1028@ytn.co.kr]입니다.

[기자]
마사회 의정부지사가 밀실을 운영한 이유는 단순합니다.

실적에 도움이 되는 이른바 '큰손'들이 더 많은 돈을 편하게 걸 수 있도록 도와준 겁니다.

[마사회 의정부지사 관계자 : 많이 하고 싶어하시는 분이 계세요. (그런 분이) 계셔서 저희가 편의를 봐 드린 건 사실입니다.]

의정부지사 측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대부분의 마사회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1112161821525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fufufu fu : 분노를 금할 길이 없습니다. 난 신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행동을 완벽하게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엄벌하겠습니다.
이순이 : 빨리거지대고정신차리는게낫지?아님천천히오래끌면서망하던가?
이순이 : 어차피 똑같어거지대는건 거지발새기댈텐데소액이나 거액이나 거는건같은거여 시간의차이일뿐이지 소액은천천히망하구거액은빨리망하것지
해오름 : 야들아어지간찌해라
이거.마사회생기면서부터햇던거야 .어차피돈 돈놓구.돈먹는게임
천은배팅 못하니
억도하는데
부산사람 정색 : 고액 베팅이 불법인데, 고액 베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편의를 봐줬다는 게 말이냐. 불법을 원하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희가 불법을 저질렀습니다. 이렇게 말해랑!
카이스 : 대놓고 문제많네.
기수 6명이나 자살하는게 상식선에서 우연인가싶다.
김마리아 : 양아치들.

클라우디우스의 황후, 욕망의 메살리나(1) : 남편은 나를 만족시켜 줄 수 없어! 스스로 해소하자! (역사, 유럽사, 고대로마제국, 로마역사, 수다몽 더 쉬스토리)

수다몽 후원하기: https://toon.at/donate/63688181540481...
고대의 국가는 지금과는 결혼과 성에 대한 인식이 달라, 역사 속 이야기로 접하면 상상을 초월하는 일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의 주인공들이 바로 그 예 중에 하나입니다. 주인공들은 고대 로마 제국의 황실 사람들로 남편은 로마 제국 제 4대 황제 클라우디우스이고 실질적 주인공인 두 명의 황후는 각 각 세번째 아내인 메살리나와 네번째 아네인 소 아그리피나 입니다.
아내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남자 클라우디우스는 본인의 정치적 능력과 영특함과는 별개로 신체적 결함이 많았으며 외모까지 좋지 않아 4번의 결혼을 할 동안 한번도 진정한 사랑을 아내들에게서 받지 못합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사랑을 받고 싶었는지...유독 아내에게 약한 그의 성미로 인해 이야기 될 황후 두명의 욕망과 야망이 후대에도 회자될 정도로 하늘을 찌르게 되는데요.
먼저 이야기 나눌 메살리나는 유럽권에서 타락한 여인의 전형으로 불려지는 욕구와 욕망의 화신인 여인입니다. 이 여인이 어떻게 클라우디우스와 결혼을 했고 점점 욕망의 화신으로 각성되어 갔는지~1부 먼저 시작합니다!
Chu*Chu : 오늘은 뱃살리나 아니, 매살리나 복습편. 역시 피디님께서 가계도 이쁘게 그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ek kim : 아그리피나편도 이어서 기다릴께요~~
Jun style : 집중하고 있었는데 금새 다음회로 ㅎ 잘 보고 돌아갑니다. ^^
ᆞeggyya : 우왕~드됴 올라왔네요~~감사합니다~♡
Chloe쌤 :
이경은 : 그리스 로마 신화 '가장 아름다운 여신'편도 해 주세요
놀아죠길이 : 선댓 후 귀즐
놀아죠길이 :

... 

#마사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