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브랜드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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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출한 고졸 CEO의 성공 스토리 【조 말론 브랜드 스토리】
일반인의 1000배 수준의 후각 능력을 가진 조 말론
10대에 학교를 중퇴한 그녀가 세계적인 향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었던 비결은?
MAMO 브랜드 스토리 'JO MALONE' 편
#조말론 #향수 #PERFUME
ᄋᄋ : 유방암 .... 자궁암 유방암 무서움 여자에게 너무 큰 치명타 다른 암은 다 걸려도 자궁암 유방암만 안걸리면 좋겠음
merci7 : 11세부터 직접 제조 하기 시작
와 우리나라 아이돌보다 더 일찍 실무를 시작했어요 !!! 다른 사람보다 후각이 1000배 뛰어 나다니 정말 대단한 감각은 실무를 일찍 시작해서 인가요??? 와 .... 그래서 뛰어난 제품력과 향 자체를 즐기고 기분 좋은 순간을 즐기는 가치 제품의 원료에 충실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을 것 같아요!
럭셔리한 디자인도 대단 해요
JD : 이런 브랜드 스토리 너무 좋아욥 ㅎㅎ
잔액부족 : 영상 길이까지 틈틈히 보기 너무 좋은 영상들이에요 감사합니다
마케팅의 모든 것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알람설정 부탁드려요!!
농산물도 '브랜드 시대'…지자체 공동상표 연간 400건 출원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농산물도 '브랜드 시대'…지자체 공동상표 연간 400건 출원\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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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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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이 기업화하고 농산물도 하나의 당당한 상품으로 인식되면서 다양한 농산물 브랜드가 출현하고 있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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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마다 개발한 공동 브랜드가 해마다 400건 이상 출원되고 있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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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윤덕 기자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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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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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전체 생산량의 30%를 차지하는 충남 서산생강이 상표로서 독점적 권리를 갖는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으로 등록됐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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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써 2009년 마늘을 시작으로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으로 등록된 서산 농수산물은 7개로 늘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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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법상 유명 특산품에 대해서만 예외적으로 지리적 명칭 사용이 허용되는데 전국적으로 360개 특산품이 등록돼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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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완섭 / 충남 서산시장(PIP)] "제품에 대한 가치라든가 신뢰도,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많이 증가하는 효과를 거뒀습니다. 이번에 7번째로 서산 생강이 등록됐기 때문에 마찬가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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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별도로 지방자치단체간 농산물 브랜드 개발 경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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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지방자치단체의 농산물 관련 상표가 4천340건 출원됐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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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평균 400건이 넘는 것입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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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상표는 지방자치단체가 큰 비용과 노력을 들여 직접 개발해 지역 농민이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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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의 통합 과수브랜드 '데일리'는 품질이 우수한 상위 50%에만 사용하도록 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관리도 철저합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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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 쌀 브랜드였던 전북 김제의 '지평선'은 다른 농산물에도 확대 사용되다 지역 축제 브랜드로까지 성장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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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있는 고품질 농산물을 원하는 소비자 욕구와 맞물려 지방자치단체가 앞장서 개발한 공동 브랜드가 소비자 의식 속에 확고하게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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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TV 정윤덕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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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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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onhapnewstv.co.kr/
3분도안되서 마스터하는 지역화전략 (장소마케팅? 지역브랜드? 지리적표시제?)
지역화 전략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장소마케팅, 지역브랜드, 지리적표시제!
김도연 : 선생님 수업자료로 활용해도 될까요? 이해가 잘 되네요^^
박민경 : 선생님 이자료를 수업에 사용해도 될까요?
흡족 : 잘 보고가요! 감사합니당
김지현 : 낼 세지 시험인데. 감사합니다 ㅠㅜ
mun아녜스 : 안녕하세요? 영상을 퍼가서 수업에 사용해도 될까요?
일반인의 1000배 수준의 후각 능력을 가진 조 말론
10대에 학교를 중퇴한 그녀가 세계적인 향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었던 비결은?
MAMO 브랜드 스토리 'JO MALONE' 편
#조말론 #향수 #PERFUME
ᄋᄋ : 유방암 .... 자궁암 유방암 무서움 여자에게 너무 큰 치명타 다른 암은 다 걸려도 자궁암 유방암만 안걸리면 좋겠음
merci7 : 11세부터 직접 제조 하기 시작
와 우리나라 아이돌보다 더 일찍 실무를 시작했어요 !!! 다른 사람보다 후각이 1000배 뛰어 나다니 정말 대단한 감각은 실무를 일찍 시작해서 인가요??? 와 .... 그래서 뛰어난 제품력과 향 자체를 즐기고 기분 좋은 순간을 즐기는 가치 제품의 원료에 충실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을 것 같아요!
럭셔리한 디자인도 대단 해요
JD : 이런 브랜드 스토리 너무 좋아욥 ㅎㅎ
잔액부족 : 영상 길이까지 틈틈히 보기 너무 좋은 영상들이에요 감사합니다
마케팅의 모든 것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알람설정 부탁드려요!!
농산물도 '브랜드 시대'…지자체 공동상표 연간 400건 출원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농산물도 '브랜드 시대'…지자체 공동상표 연간 400건 출원\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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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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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이 기업화하고 농산물도 하나의 당당한 상품으로 인식되면서 다양한 농산물 브랜드가 출현하고 있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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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마다 개발한 공동 브랜드가 해마다 400건 이상 출원되고 있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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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윤덕 기자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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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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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전체 생산량의 30%를 차지하는 충남 서산생강이 상표로서 독점적 권리를 갖는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으로 등록됐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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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써 2009년 마늘을 시작으로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으로 등록된 서산 농수산물은 7개로 늘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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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법상 유명 특산품에 대해서만 예외적으로 지리적 명칭 사용이 허용되는데 전국적으로 360개 특산품이 등록돼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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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완섭 / 충남 서산시장(PIP)] "제품에 대한 가치라든가 신뢰도,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많이 증가하는 효과를 거뒀습니다. 이번에 7번째로 서산 생강이 등록됐기 때문에 마찬가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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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별도로 지방자치단체간 농산물 브랜드 개발 경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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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지방자치단체의 농산물 관련 상표가 4천340건 출원됐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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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평균 400건이 넘는 것입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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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상표는 지방자치단체가 큰 비용과 노력을 들여 직접 개발해 지역 농민이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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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의 통합 과수브랜드 '데일리'는 품질이 우수한 상위 50%에만 사용하도록 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관리도 철저합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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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 쌀 브랜드였던 전북 김제의 '지평선'은 다른 농산물에도 확대 사용되다 지역 축제 브랜드로까지 성장했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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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있는 고품질 농산물을 원하는 소비자 욕구와 맞물려 지방자치단체가 앞장서 개발한 공동 브랜드가 소비자 의식 속에 확고하게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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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TV 정윤덕입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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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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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도안되서 마스터하는 지역화전략 (장소마케팅? 지역브랜드? 지리적표시제?)
지역화 전략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장소마케팅, 지역브랜드, 지리적표시제!
김도연 : 선생님 수업자료로 활용해도 될까요? 이해가 잘 되네요^^
박민경 : 선생님 이자료를 수업에 사용해도 될까요?
흡족 : 잘 보고가요! 감사합니당
김지현 : 낼 세지 시험인데. 감사합니다 ㅠㅜ
mun아녜스 : 안녕하세요? 영상을 퍼가서 수업에 사용해도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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