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쇼핑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효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5 03:03:38 댓글 0

본문

160cm 쇼핑몰 사장의 나만 알기 아까운 쇼핑몰 13곳 추천(심플베이직 꾸안꾸 감성 맛집 .ver)

#쇼핑몰추천 #온라인쇼핑몰 #쇼핑몰리뷰

➰. @__
https://www.instagram.com/__jooonexx/
➰ : onebyone77@naver.com
➰저의 취향으로만 채운 [온더제그]
http://www.onthejeg.kr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160cm 쇼핑몰 사장의 나만 알기 아까운 온라인 쇼핑몰 추천 | 심플베이직 꾸안꾸 감성 맛집 ]
©2019-2021 by Joohana. All rights are reserved.
저고구마내꼰데 : 역시ㅠ믿고 보는 주하나님ㅠㅠㅠ심플, 베이직, 감성적인 코디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이용하던 쇼핑몰들은 다 모델분 키가 170 이상이었거든요ㅠ160인 제가 입으면 너무 오버해서 생각했던 핏이 안나오는 경우도 많고 특히 바지 구매는 꿈도 못꾸거나 수선 필수였는데 광명찾았습니다!!특히 봉주르 프로젝트보고 완전 취향저격 당했어요
HJ. H. : 키가 아주 작은 저로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영상이었습니다. 각 쇼핑몰의 특징과 장점을 잘 설명해주시고, 가성비에 대한 내용도 다루어져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모르는 많은 쇼핑몰에 대한 정보도 잘 얻어갑니다ㅎ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tar Light : 와 웬만하면 댓글 잘 안쓰는데ㅜㅜ 여러 쇼핑몰에 대한 생각을 사심 없이 필요한 내용만 쏙쏙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새로운 쇼핑몰들도 많이 알게되고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
XxhPwls : 1. 프롬비기닝
신상 및 제품 다양
심플베이직+러블리
모델키 160-163
가성비(가격에 딱 맞는 퀄)

2. 더페이퍼룸
심플베이직, 편안한 소재
높은 퀄(다음시즌까지 입게되고, 세탁을 잘 견디는 편)
어깨핏을 살리는 스타일
모델키 164

3. 킨다베이지
전체적 무드 취저
기본템&퀄 괜찮은 소재

4. 필링스
뜨는 쇼핑몰(육육걸즈+감성)
티셔츠, 맨투맨, 가디건 등 활용도 높은 캐주얼이 많음
대학생&프리랜서에게 추천
모델키 160내외
—— 괜찮겠다싶은 쇼핑몰
5. 로코보니타
심플베이직+오버핏+유니크
원피스 맛집

6. 어리틀빗
귀엽고 유니크
기분전환용 쇼핑몰
모델키 160

7. 리코이
무릎위 취급 놉☝️
그치만 예쁘고 유니크

8. 디어마인드
멋있다..!
상의는 핏하고 하의는 와이드한, 라룸휠

9. 페미니크
프렌치시크, 감성쇼핑몰
오늘 소개한 쇼핑몰 중 가장 가격대 높아서 20대 후반 이상에게 추천

10. 인더무드
모던시크+유니크
악세사리 및 잡화 종류가 많아서 구경하기 좋음

11. 배이스바비
오늘 소개하는 것 중 핏한, 슬림한 느낌
팬츠 라인 추천

12. 세즈윅
꾸안꾸임에도 불구하고 갖춘 듯한 느낌을 내야할 때 들어가는 곳
20대 후반, 오피스룩

13. 봉쥬르 프로젝트
베이직의 끝이지만 포인트가 있는 감성 끝판왕
너무너무너무너무 추천
모델키 157
그루트처돌이 : 진짜 설명맛집... 하나님을 구독하는 이유,, 수많은 패션유투버가있지만 하나님은 항상 차분한 톤이랑 적절한 어휘력으로 설명해주셔염

프로 쇼핑러 필수 시청! 무조건 알아두면 좋을 TOP 4 알짜배기 인터넷 쇼핑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카페 - https://cafe.naver.com/saks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유료광고 및 PPL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양한 쇼핑몰 사이트들을 알고 있으면 좀 더 현명한 쇼핑이 가능하죠?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쇼핑몰 4가지를 소개해드리면서 어떤 아이템을 구매하면 좋을 지 다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시는 분들도 있고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꿀팁이니까 아시는 분들도 한 번 더 보시는 걸로!

00:00 intro
00:20 오케이몰
https://www.okmall.com/
OKMALL 사건 정리
https://cafe.naver.com/coredenim/568489
02:39 SSFSHOP
https://www.ssfshop.com/main
05:16 더한섬닷컴 TIME HOMME ONLINE EXCLUSIVE
http://asq.kr/xa799
06:37 온더룩 – 코디를 종합적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앱
http://asq.kr/ZrpLQt

----------------------------------------------------------------------------
배경음악/효과음 : 아트리스트(https://artlist.io)
촬영장비 : 소니 A7S3 / A7M3 / A6400
패션튜브삭형 : ※유료광고 및 PPL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양한 쇼핑몰 사이트들을 알고 있으면 좀 더 현명한 쇼핑이 가능하죠?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쇼핑몰 4가지를 소개해드리면서 어떤 아이템을 구매하면 좋을 지 다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시는 분들도 있고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꿀팁이니까 아시는 분들도 한 번 더 보시는 걸로!

00:00 intro
00:20 오케이몰
https://www.okmall.com/
OKMALL 사건 정리
https://cafe.naver.com/coredenim/568489
02:39 SSFSHOP
https://www.ssfshop.com/main
05:16 더한섬닷컴 TIME HOMME ONLINE EXCLUSIVE
http://asq.kr/xa799
06:37 온더룩 – 코디를 종합적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앱
http://asq.kr/ZrpLQt
용용이 : 매번 많은 도움이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초코삠 : 매번 영상보면서 큰 도움 받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Bihae Song : 항상 양질의 컨텐츠 감사합니다~
김스트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말씀을 참 잘하시네요 보면서 본 받아야겠습니다.

저는 옷 살 때 여기서 끝냅니다! 【쇼핑디렉터】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컨텐츠 공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zang9daddy_rang/?hl=ko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타임라인
00:00 인트로
00:22 무신사
02:29 네이버
04:19 29cm
05:34 크림,솔드아웃
07:14 오케이몰
08:09 젠테
09:06 후르츠 패밀리
10:24 번개장터,당근마켓
11:20 쿠팡,올리브영
12:48 S.I.VILLAGE
13:46 마무리
디렉터 짱구대디 :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타임라인
00:00 인트로
00:22 무신사
02:29 네이버
04:19 29cm
05:34 크림,솔드아웃
07:14 오케이몰
08:09 젠테
09:06 후르츠 패밀리
10:24 번개장터,당근마켓
11:20 쿠팡,올리브영
12:48 S.I.VILLAGE
13:46 마무리
범범 : "다 아는 어플이구만"
김태윤 : 당근이랑 번개장터 자주 이용하는데 너무좋아용
가격도 가격인데 사람들이 다들 너무 친절해요 ㅎㅎ
갓쥰 : 형 막 20살된 새내기들을 위해 패린이 강의 한번만 더 해주세요
jek L : 무신사만 이용했었는데 좋은 영상이였습니다

... 

#의류쇼핑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i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